농협 무료운세 확인방법

벌써 2017년도 4달이나 지났네요. 올해초에 계획했던 일들은 잘 진행이 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초에 만약 운세를 보았다면 그 운세에 대한 검증도 해보았나요? 그런데 어떤 운세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면 어떻게 할까요. 그때에는 농협무료운세를 보면 됩니다.



우선은 농협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보면 메뉴더보기가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서 우리가 원하는 운세로 찾아가볼수 있습니다.






사실 은행사이트에서 운세 이외에도 다양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필요한것이 있다면 찾아보면 되겠습니다.



우측 하단에 다시 사이트맵을 열어보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에 나오는 메뉴에서 NH라운지를 찾으면 됩니다.



저는 올해 초에 보았던 운세가 꽤나 좋았습니다. 애정운에서부터 금전운, 자식운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이 좋더군요. 그런데 사실 다른것 모르겠는데 금전운은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





라운지로 가봅시다.



재테크에 관련된 내용에서부터 부동산, 증권에서부터 다양하게 구성되어있고 우측에 라이프 스토리 부분에서 운세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무료운세라도 해서 간단한 운세를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정통운세에서부터 궁합이나 여러가지 운세에 대한 내용이 전부다 무료로 제공됩니다. 물론 유료서비스도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운세가 있는지 보시고 자기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좀 더 정확한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태어난시를 정확하게 입력하는것이 좋습니다. 저는 오후 4시경에 태어났는데 정확하게 입력을 해야 운세가 좋게나와도 믿을만하겠지요. 


연초가 아니더라도 뭔가 좀 갑갑하고 답답할때는 타로나 운세를 보게되는데 꼭 한번 농협무료운세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재밌습니다. 그럼 늘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