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달린집 아이유와 함께 하는 문경 여행

 

안녕하세요, 사이드스토리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19에 장마까지 겹치면서 여행은커녕 외출도 힘드네요. 아이에게 더 많은 세상을 더 풍부한 자연을 보여주겠노라고 항상 약속했는데 현실은 늘 방구석 놀이터라 안타깝고 미안하네요. 그래서 요즘은 여행이나 자연 관련 예능 프로그램, 다큐멘터리를 많이 시청하는 편이에요. 그중 어제 TVN 바퀴 달린 집에서 문경에서 페러글라이딩 하는 장면을 저희 아이가 보더니 "엄마 나도 저거 할 수 있을 것 같아"라고 하더라고요. 아직 어린 딸아이 눈에는 무섭다기보다는 하늘을 난다는 설렘이 더 커서 용기가 생기나 봐요.

 

TVN 바퀴 달린 집 문경 여행

 

바퀴 달린 집은 TVN의 예능물로 캠핑카를 타고 전국 방방 곡곡을 돌아다니며 소중한 지인이나 친구들을 초대해 하루를 보내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여진구와 성동일, 김희원이 고정 출연하여 매주 게스트들의 방문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중 이번에는 문경으로 여행을 가면서 여진구와 드라마 '호텔 델루아'를 촬영했던 아이유가 출연한 내용이었습니다.

 

요즘 푸른 자연을 보기가 참 쉽지 않은데 이렇게 티브이로나마 청정 자연을 보니 괜히 마음이 설레고 얼른 나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집니다. 문경은 고등학교 때 수학여행 중 하나의 코스로 문경새재를 가본 기억이 나네요. 

여진구와의 꽁냥꽁냥 커플 케미 자랑하던 아이유. 마스크를 껴도 이쁘네요. 푸른 자연과 싱그러운 아이유 미소까지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우리 아이도 아이유처럼 이쁘게 크면 좋겠네요.^^

페러글라이딩을 한 번도 해본 적 없어서 어떤 기분일지 상상하기 힘든데, 눈물이 차오르나 봅니다. 혼자 타는 게 아니라 전문가와 함께 하니 조금은 덜 무섭지 않을까요?^^

아이유 표정이랑 하늘, 푸른 산까지 정말 시원해 보이고 좋습니다. 문경 어디에서 타는지 궁금하시죠?! 

 

상호명 : 문경 활공랜드

주소 : 경북 문경시 문경읍 활공장길 80

전화번호 : 054 - 571- 4675

홈페이지 : www.flyingland.co.kr  

예약 문의 :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가능

 

비록 당장 떠날 순 없지만, 날씨도 좋아지고 코로나 19로 물리치고 나면 가족과 함께 푸른 자연으로 여행 가보는 건 어떨까요?!

 

바퀴 달린 집은 TVN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9시에 시청할 수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