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용 직업, 가게, 매출, 불타는 청춘

안녕하세요, 사이드스토리입니다.

 

혹시 즐겨보는 티브이 프로그램이 있으신가요? 저는 가끔 SBS 불타는 청춘이라는 프로그램을 즐깁니다. 전국 혹은 해외 여러 나라들을 여행하면서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같아 나름 힐링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보는데 오랜만에 김부용 씨가 나왔네요. 월 매출 4500만 원 반찬가게 CEO라고 하네요.

 

불타는 청춘 김부용 직업, 가게

 

본명 : 김현용

나이 : 1976년 6월 6일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데뷔  및 히트곡 : 1995년 1집 발매, 정규 2집 풍요 속의 빈곤으로 히트

 

오래간만에 불타는 청춘을 찾은 김부용에 대해 최민용은 자신이 운영 중인 반찬가게로 월 매출이 4,500이라 밝혔습니다. 이에 김부용도 인정하며 "요즘 일이 많아 바빴다"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김광규를 비롯한 출연자들은 오토바이로 배달 알바라도하고 싶다 너스레를 떨기도 하는 대박 반찬가게 사장님이 되셨네요. 대박 가게 이름은 멜시보끔으로 반찬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김부용은 90년대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다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지면서 수많은 루머들이 만들어지기 시작했는데요. 그중 결혼과 이혼이라는 루머가 가장 대표적입니다. 하지만 김부용은 현재까지 결혼을 한 적이 없다며 자신에 대한 소문이 근거 없는 루머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에서도 가끔 요리하는 모습이 보이던데, 반찬 맛이 어떨지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