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이규형 편, 배우 이규형의 나이 및 대표작

안녕하세요, 사이드스토리입니다.

 

요즘 외출이 힘드니 티브이 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 저희 최애 프로그램 중 하나인 나 혼자 산다가 오늘 방송되는데 오늘은 이규형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벌써 설레네요.ㅋ 이규형이라는 이름보다 해롱이로 더 유명한 배우 이기도 한데요. 실제 이규형 배우는 어떤 사람일지 알 수 있게 될 것 같네요.

 

MBC 나 혼자 산다 이규형 편

 

 

깔끔한 외모와 잘생긴 이미지, 그리고 섬세한 연기력까지 겸비하면서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배우가 있죠! 바로 배우 이규형입니다. 1983년생인 배우 이규형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으로 2001년 '신라의 달밤' 영화이 데뷔작입니다. 생각보다 무명 시절이 좀 길었네요. 

하지만 배우 이규형은 이미 뮤지컬 공연계에서는 이미 인정받은 탄탄한 배우라고 합니다. 제가 뮤지컬을 본 적이 거의 없어서 잘 몰랐나 봐요.^^;;;

2017년 TVN 드라마인 '비밀의 숲'과 '슬기로운 감빵 생활'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아직도 '슬기로운 감빵 생활'에서 해롱해롱 해롱이의 귀여운 모습이 생각나네요. 동성애자이면서 마약 중독자 역을 정말 귀엽고 센스 있게 소화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종영한 '하이 바이 마마'에서 김태희 상대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그 외 SBS 의사 요한에도 출연했는데 저는 그 드라마는 안 봤네요.ㅠㅠ

 

나 혼자 산다 예고편에서는 전화로 사주를 상담하고 여자 친구가 언제 생길지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상담하는 모습이 꽤나 인상적이었는데 벌써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에서의 모습이 아닌 배우 이규형은 어떤 모습일지 오늘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고 하니 본방사수!!! 나 혼자 산다 방송 시간은 밤 11시 10분입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멀게만 느껴졌던 배우나 가수 등 연예인들의 일상 모습을 공개되는데요. 다소 어렵고 딱딱한 이미지였던 스타들의 반전 모습이 공개되면서 친근한 이미지가 생기는 것 같아 저는 즐겨보고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